볼트 바이 반스, LGBTQ+ 커뮤니티를 위한 프라이드 팩 출시

46

볼트 바이 반스가 성 소수자 인권의 달 기념해 LGBTQ+ 커뮤니티를 위한 프라이드 팩을 선보인다. 무지갯빛 컬러웨이가 돋보이는 우븐 누벅 레더 소재의 최상위 프리미엄 풋웨어 컬렉션이다. UA 어센틱 VLT LX와 UA 슬립-온VLT LX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LGBTQ+ 커뮤니티를 상징하는 무지개 컬러를 사용했고 설포 및 토, 힐 스트라이프에는 블랙 컬러의 고급 누벅 레더로 뒤덮어 마무리했다. 팩 전체에 적용한 우븐 레더는 단결과 포용의 의미를 담아 함께 할 때 삶이 더욱 아름다워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볼트 바이 반스 프라이드 팩에는 프리미엄 어패럴 제품도 포함된다. 넥 라인과 우븐 패치 역시 무지개 컬러를 담아 의의를 더했다. 반스는 2021년 성 소수자 인권의 달을 맞아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4개 단체에 총 20만 달러를 기부할 예정이다. 모든 이의 자유롭고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지지하는 브랜드 반스는 ‘우리 자신과 함께(Together As Ourselves)’하는 더욱 평등하고 포용적인 사회를 위해 LGBTQ+ 커뮤니티를 꾸준히 지지하고 있다.

LGBTQ+ 커뮤니티와 창조적인 자기표현 정신에 영감받은 볼트 바이 반스 프라이드 팩은 반스 압구정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6만 9,000원 ~ 14만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