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X 엑스걸 콜라보레이션 공개

78

닥터마틴이 엑스걸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한다. 지난 AW20 시즌에 이어 이번 SS21 시즌 출시되는 두 브랜드의 결과물은 스트리트 문화와 음악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닥터마틴과 엑스걸만의 젊음과 반항적인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젊은 여성들이 제한없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추구한 엑스걸은 사회적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이러한 엑스걸과의 만남을 통해 닥터마틴은 더욱 볼드하고 과감해진 제이든 맥스 부츠와 쿼드 맥스 솔 샌들을 선보일 예정.

이번 닥터마틴 X 엑스걸 컬렉션의 제이든 맥스는 블랙 컨버스 소재의 어퍼 바디와 레오파드 프린트 캔버스 라이닝이 특징으로, 유연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슈 레이스를 함께 제공해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듀얼 브랜딩의 닥터마틴 X 엑스걸 실버 태그가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의 두 번째 제품은 스트랩 샌들로 계절을 타지 않는 대담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블랙 벨벳 소재의 어퍼 바디가 엑스걸의 보라색 풋베드 그리고 레오파드 프린트 라이닝 스트랩과 만나 멋스러운 조화를 보여준다. 엑스걸 스트랩 샌들 또한 듀얼 브랜딩 된 실버 태그가 특징이며, 샌들 컬렉션 중 가장 높은 지블리우스 쿼드 맥스 솔로 반항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젊음과 저항의 상징인 닥터마틴과 엑스걸이 만난 이번 컬렉션은 오는 6월 12일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닥터마틴 공식 매장, 분더샵 청담 그리고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