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WAG CLIFFSIDE LADY GTX

90

등산화를 구입하기 전 먼저 체크해야 할 부분은 어떤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호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가벼운 하이킹을 즐기는지, 중장거리 또는 워킹 산행을 즐기는지, 암벽등반이나 리지 등을 즐기는지 따져봐야 한다. 도심 근교의 짧은 산행 코스를 주로 걷는다면 가벼운 경등산화도 괜찮지만 아무리 익숙한 지형이라도 급격한 기후변화로 인한 변수가 발생하기 때문에 다양한 지형에서 활용할 수 있는 등산화를 구입하는 게 좋다. 이번에 소개하는 한바그 클리프사이드 레이디 GTX는 로우컷 슈즈는 돌발 상황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 있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오일과 왁스로 처리한 스플리트 가죽의 어퍼는 테너리로부터 공급받은 가죽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뿐만 아니라 오래 신을수록 사용자의 발 모양에 맞게 변형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고어텍스 라이닝을 적용해 땀 배출 기능과 여름철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바그 클리프사이드 레이디 GTX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뿐만 아니라 산악지형에서도 기능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트레킹뿐 아니라 워킹,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EDITOR 주동원
PHOTO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