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가 이번엔 디즈니 프린세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으로 디즈니와의 협업을 이어간다. 자신감을 부여하는 “Be Your Own Princess” 슬로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디즈니 프린세스의 발랄함과 이야기 속 각종 장애물을 이겨내는 용기를 부여했다. 특히, 디즈니 프린세스 대표 캐릭터인 에리얼, 벨, 신데렐라, 자스민, 뮬란, 티아나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전 세계 디즈니 프린세스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스는 아이폰 시리즈만 지원하며 스티커 케이스, 미러 케이스와 함께 선호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선택하고 모노그램을 함께 새길 수 있는 커스텀 옵션을 제공해 이번 컬렉션의 메시지인 “Be Your Own Princess” 본연의 의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케이스티파이의 충격 방지 케이스와 새롭게 선보이는 글리터 임팩트 케이스, 100% 자연으로 돌아가는 생분해성 에코 케이스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자랑한다.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테크 액세서리도 주목할 만하다. 진주 구슬과 보석 비즈로 디자인한 비즈 스트랩과 디즈니 프린세스를 품은 에어팟 케이스, 커스텀 에어 태그 링 케이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은 오는 7월 29일부터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에 앞서 오늘 오후 5시 공개될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내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사전 구매 기회를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4만 5천 원 ~ 7만 5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