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가 2021년 ‘크록토버(Croctober)’를 맞이해 10월 한 달간 전 세계 크록스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액티베이션을 선보인다.

‘크록토버’는 크록스와 10월을 뜻하는 영어 Crocs와 October의 합성어로 10월 한 달 동안 매일 크록스를 신고 스타일과 편안함을 마음껏 즐기자는 취지의 크록스 팬이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올해는 특별히 언제 어디서나 크록스만의 방식으로 크록토버 캠페인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방식에 디지털 요소를 가미한 풍부한 액티베이션을 마련했다.

특히 크록스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자신을 닮은 온라인 속 가상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비트모지’와 최초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어 디지털 세계에서도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다. 전 세계 크록스 팬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트모지가 공개하는 디지털 컬렉션이 포함한 슈즈 및 지비츠 참을 활용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표현해 비트모지 아바타를 꾸밀 수 있다.

해당 디지털 컬렉션은 10월 14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11가지 색상의 크록스 시그니처 슈즈 ‘클래식 클로그’를 포함해 ‘클래식 블리치 다이 클로그’, ‘클래식 프린트 카모 클로그’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한다. 이에 더해서, 글로벌 퍼스널라이징 트렌드에 발맞춰 크록스의 슈즈 액세서리인 지비츠 참도 세 가지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10월 한 달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참여하는 크록스 퀴즈 등 다채로운 액티베이션을 진행한다. 크록토버 캠페인 동안 #Croctober21을 태그해 크록스 관련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면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며, 크록스 소셜 미디어 채널에 자신의 콘텐츠가 업로드되는 깜짝 행운도 누릴 수 있다.

크록토버 기간 중 ‘크록데이(Croc Day)’로 지정된 10월 23일에는 2021년 크록데이를 기념한 글로벌 신제품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가오는 크록데이 이전에 공개 예정이다.

크록토버 캠페인은 크록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또는 해시태그 #Croctober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