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체커보드 데이 2021, 창의적인 자기표현을 지지하는 캠페인 진행

94

반스가 작년에 이어 반스 체커보드 데이 2021(Vans Checkerboard Day 2021) 캠페인을 11월 18일 개최한다. 올해 반스는 젊은 세대의 다양한 시선을 조명하는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두썸띵과 협업해 체커보드 데이를 통해 지역 사회를 활성화하고 에너지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 시대로 인해 디지털 채널에서 창의적인 활동을 지지할 계획을 밝혔다.

반스의 글로벌 디렉터 덕 팔라디니는 “연구에 따르면 예술과 창의적 표현은 개인의 학업과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공공장소에서 소통할 때 공동체 전체에 행복감을 주고 활력을 더해준다. 2020년 3월 이후 지역 공동체와 공공장소가 많이 방치되어 왔다. 우리는 창의성의 힘을 믿으며, 반스 팬들이 이번 체커보드 데이를 맞아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창의성의 힘을 보여주는 노력에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라며 당부와 함께 이번 캠페인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019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이어진 반스 체커보드 데이는 지금까지 2백만 달러 이상의 기금을 모아 전 세계 비영리 기관을 통해 창의력, 정신적 풍요로움, 커뮤니티 참여를 응원해왔다. 매년 개최되는 반스 체커보드 데이는 창의적 자기표현을 지지하는 정신을 전 세계에 알리고, 반스 직원들과 확장된 반스 패밀리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들이 함께 창의성의 중요성을 경험하고 창의성을 위한 자선기금 모금에 참여하는 행사이다.

전 세계 젊은 세대의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반스 체커보드 데이의 최신 업데이트 소식은 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