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x 쿨레인 아트토이 전시회 개최

102

 

비비고와 국내 1세대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이 만나 아트토이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어지다!#손끝으로’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온 정성을 담아 한 상을 차려내는 비비고의 손끝과 피규어를 향한 순수한 일념으로 정성을 담아 완성하는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의 손끝이라는 공통점에서 출발하여, 비비고와 LA레이커스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쉽 기념 피규어 제작으로 이어졌다.

 

이번 전시에서는 비비고가 새겨진 LA레이커스 피규어 시리즈와 함께 쿨레인 작가의 다른 피규어 시리즈 작품들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크림 DROP ZONE 외부에는 행사를 기념하는 대형 포스터 현수막과 레전드 피규어 시리즈 전시가 진행하며, 대형 현수막 아래는 비비고 푸드트럭을 배치해 이번 전시회를 보러 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커먼그라운드 내부 크림 DROP ZONE에는 LA레이커스 선수 3인의 대형 피규어(르브론제임스, 엔소니 데이비스, 웨스트브룩)와 풀 스쿼드 15인의 소형 피규어가 전시되었으며,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LA레이커스 유니폼과 함께 전시를 기념하기 위한 비비고X쿨레인 작가 콘텐츠 영상이 상영된다. 요리와 피규어의 이색적인 만남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는 1월 5일까지 진행 한다.

크림 드롭 존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마켓홀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