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가 가로수길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한국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브랜드 컬러를 탈피한 것이 특징이다. 모던한 감성의 메탈릭 핑크 톤 인피니티 보드가 벽을 감싸는 독특한 구조로 설계해 다양한 소재의 커스텀, 베스트셀러 및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던 디즈니 미키 마우스 드롭 1,2,3의 베스트셀러 디자인을 재출시한다. 이와 함께 1회 한정으로 방문 고객에게 3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무선 충전 패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친환경 잉크, 재활용 플라스틱 등 지속 가능 소재를 사용해 새로운 테크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케이스티파이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케이스를 반납하면 5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반납된 케이스는 업사이클링되어 새로운 상품 제작에 사용된다.
또한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한 익스클루시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약한 시간에 현장에서 케이스의 소재, 색상, 범퍼 등을 선택하고 문구 커스텀까지 새겨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다. 가로수길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주소: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