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아이들을 위한 생활 한복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 공개

242

자라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생후 6개월부터 만 5세를 위한 생활 한복으로 국내 단독 출시한다.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명절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만들었다. 한복 상의인 두루마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옷고름 디테일이 눈에 띄는 아우터와 조끼는 니트 소재와 누빔으로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블루와 핑크 파스텔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아이들의 귀여움을 살려준다. 한복 치마는 원피스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플라워 프린트와 레이스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한복의 포인트가 되어줄 액세서리인 노리개와 복주머니 그리고 양말과 신발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키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을 판매하는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1일부터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을 포함한 키즈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설을 맞이한 아이들을 위한 씩씩한 호랑이 연 만들기 키트와 세뱃돈 봉투 세트를 증정하며 세일 제품을 제외한 모든 키즈 제품 구매 시 세뱃돈 봉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자라의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은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