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체인지’ 캠페인과 새로운 슬로건 공개

61

캐리어에어컨이 세계 최초 에어컨 발명 120주년을 기념해 슬로건을 공개하며 ‘체인지’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시작으로 공개한 ‘Change Me, Change Air’ 브랜드 필름은 캐리어의 핵심 가치인 변화와 혁신의 스토리를 담았다. ‘나의 사소한 변화를 시작으로 세상의 공기 흐름을 나의 중심으로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공감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슬로건 외에도 체인지 캠페인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캐리어 체인지 팝업스토어는 1920년대 뜨거운 여름 뉴욕의 바캉스 명소는 캐리어 에어컨이 설치된 극장이었다는 스토리에서 착안해 극장 콘셉트로 기획했다. 캐리어 박사의 에어컨 발명이 인류의 문화와 소비 활동을 변화시켰다는 점을 전하며 나를 바꾸는 변화의 다짐을 기록하는 체인지 레코팅 룸, 120주년 헤리티지 굿즈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 성수낙낙 1층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7월31일까지 운영되고 운영 시간은 평일 11시부터 19시, 주말 12시부터 20시다.

주소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