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55만 명 고객과 함께 만든 음료 출시

24

스타벅스가 픽 유어 드링크(PICK YOUR DRINK) 이벤트를 통해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출시했다.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며, 상큼한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이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 식감이 특징이다. 음료명은 여름과 어울리는 고객이 선택(픽)한 시트러스 풍미의 블렌디드 음료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음료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이달 18일까지만 한정 판매되며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