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이색 테니스 축제 ‘2023 화이트오픈 서울’을 개최한다.

화이트오픈 행사명은 휠라의 대표 테니스웨어인 ‘화이트 라인’과 브랜드의 상징 색상 중 하나인 화이트에서 영감을 얻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올해로 브랜드 테니스 50주년을 맞은 휠라가 테니스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축제의 장을 만들려는 취지 아래 기획됐다.

화이트오픈은 휠라만의 테니스 정수를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행사로 특정 조건과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테니스인 전용 ‘화이트 아레나’와 누구나 참여 가능한 ‘화이트 가든’ 두 가지 테마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화이트 아레나에서는 최강 크루를 가리는 화이트 클럽 매치, 휠라 테니스 엠버서더와 함께하는 테니스 클래스, 야간 코트에서 즐기는 화이트 나이트가 진행된다. 화이트 가든은 테니스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피크닉존, 포토존, 재즈 세션, F&B존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23 화이트오픈 서울은 4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된다. 2023 화이트오픈 서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