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코리아, 디지털 통합 플랫폼 나이키 앱 출시

185

 

나이키코리아에서 디지털 통합 플랫폼 나이키 앱을 출시했다. 나이키 앱은 멤버십과 O2O 서비스를 아우르는 디지털 혁신이 담긴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구입하고, 나이키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나이키 앱의 특징은 멤버십을 기반으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와 스포츠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멤버의 관심사 및 취향에 맞춘 상품 추천은 물론이고 관심 상품에 대한 단독 및 우선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나이키 앱은 오프라인 매장과 연결하는 O2O 서비스도 장착해 해당 매장의 정보, 재고 여부, 멤버 전용 리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현재 위치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사이즈와 색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제품을 피팅룸 또는 픽업 장소로 수령할 수 있다. 나이키는 나이키 앱을 통해 나이키의 모든 것에 참여하고,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