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7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슬로건 ‘FOREVER FASTER’를 앞세워 러닝 캠페인을 공개하고 나이트로 러닝화 라인 출시를 통해 러닝 시장을 공략한다. 이번 캠페인은 푸마 고유의 러닝화 기술 ‘나이트로’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이는 질소 주입 방식으로 제작해 러닝화 무게를 줄이면서도 반발력을 높여 쿠셔닝 극대화가 특징이다.

캠페인 런칭과 함께 나이트로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러닝화 라인 ‘포에버런 나이트로’가 출시된다. 덴마크 스포츠 의료 및 분석 전문 기관 ‘카이저 스포츠’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러닝화로, 신기술인 ‘런 가이드 시스템’과 이중 미드솔 구조를 도입해 모든 유형의 러너에게 최적의 움직임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한편, 푸마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 스토어 ‘나이트로 랩’을 운영한다. 나이트로 랩에서는 푸마의 나이트로 기술이 적용된 러닝화를 직접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5월 2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또한 5월 22일 롯데월드타워에서 개최되는 수직 마라톤 대회 2023 스카이런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대회 당일 브랜드 부스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