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클락, 아티스트 협업 캠페인 ‘셀프 포트레이트’ 공개

64

유스 컬처 문화 기반의 아메리칸 캐주얼웨어 브랜드 래리클락이 아티스트 협업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의 첫 시작은 축구, 패션,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자적인 움직임을 만들어 나가는 아티스트 굿넥(Goodneck)과 함께 했다. 이번 캠페인 셀프 포트레이트(Self Portrait)는 솔직함과 자유, 자신감과 도전정신, 저항과 해방을 주요 가치로 발산하는 래리클락의 브랜드 정신에서부터 시작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인터뷰를 통해 굿넥은 “래리 클락은 나에게 우상과 같은 존재였다. 사진을 찍고 영화를 만들고, 이 모든 활동들이 유스 컬처를 사랑하는 어른으로서 래리 클락에게 많은 영향을 받아 시작됐다.”라고 전했다.

유스 컬처를 담은 래리클락 협업 캠페인 제품굿넥 인터뷰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